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2025 초기창업패키지 Borderless IR and Biz Talk’ 프로그램의 참가기업 모집을 시작한다.
Borderless IR and Biz Talk 프로그램은 해외 진출 및 해외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초기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투자자와 바이어를 초청한 온라인 매칭 상담회를 통해 해외진출 전략을 도모하고 진출 기반구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씨엔티테크는 초기창업패키지 딥테크 분야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모집 및 평가를 진행하여 총 15개사를 선발한다. 선발된 기업에는 해외 진출 희망 권역의 투자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소규모 IR 및 1:1 상담회를 지원하여 투자 유치와 수출 판로 개척을 돕고, 시간과 비용의 제약 없는 글로벌 교류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씨엔티테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창업기업이 실질적으로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2026년 2월 13일(금)부터 2월 27일(금) 18:00까지, 필수 제출 서류를 준비하여 이메일 접수([email protected])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 및 신청 방법은 K-Startup 누리집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제공: 씨엔티테크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