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개그맨 최양락이 팽현숙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헬로라이프'에는 '레전드 캐미의 시작 최양락 故전유성 첫 만남 ㅣ 주락펴락'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지상렬은 최양락과 마주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개그계 선후배인 두 사람은 추억을 회상하며 과거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던 중, 지상렬은 '개그계 1호 부부' 최양락과 팽현숙의 결혼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다. 지상렬은 "(팽현숙이) 여자로서 전혀 안 보였는데 형님이 결혼하시게 된 결정타가 뭐냐"고 질문했다.
최양락은 "아버지가 결혼을 하라더라, 난 여자친구도 없는데. 그러니 아버지가 '왜 넌 멀리서 찾니?' 하시더라. '같이 하는 애 눈도 크고, 심성이 착할 것 같다. 결혼해라'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팽현숙과의 결혼은 아버지의 공이 컸다는 것.
최양락은 "다음날부터 팽현숙의 얼굴을 보게 됐다. 전날에는 연기를 개떡같이 해서 욕을 무지하게 했는데..."라며 아버지의 권유 이후, 팽현숙의 모습이 다르게 보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최양락은 "내가 팽현숙에게 한두 달 고민해 보라고 했다. 근데 팽현숙이 조건을 몇 가지 이야기했는데, '경제권을 나한테 줘라' 하더라. 그래서 결혼해서 바로 토스했다"고 밝혔다.
지상렬은 "형수님 진짜 잘 만나셔서 지금 편안하게 사시는 거 아니냐. 형수님이 그쪽으로는 고수시니까"라고 말했고, 최양락은 "내가 맨날 '당신을 만나서 이 정도다' 한다. 나 혼자 살았으면 불가능했을 거다. 팽현숙 씨가 많이 일궈 놓았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헬로라이프'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문원♥' 신지, 주먹싸움 고백 "상대 앞니 부러뜨려…母가 사죄"
- 2위 이승기♥이다인, 딸 공개하더니 '둘째' 깜짝 발표…누리꾼 들썩
- 3위 한지민, 전에 없던 파격…등 전체 노출에 하의실종까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