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골드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복 골드바로 전하고, 커피쿠폰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골드바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다. 2018년 출시된 이 서비스는 본인은 물론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제3자에게도 골드바를 선물할 수 있다.
고객은 3.75g(한돈) 골드바 3종과 1g 골드바 2종 중 선택이 가능해 돌잔치나 생일, 기념일 등 목적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매년 그해의 디자인을 적용한 골드바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제작한 말 디자인 골드바를 지난 2일 출시했다.
골드바 구매나 선물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은행 전 영업점과 '신한 SOL뱅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수령 안내 문자를 받으면 지정 영업점에서 실물을 수령하면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골드와 실버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설 명절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연호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