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착한가격! 갓성비 치킨!으로 대한민국 소자본 치킨 창업 및 치킨브랜듸 새로운 기준점을 만들고 있는 “치킨본부”에서 안동태화점 및 익산모현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안동태화점의 경우 기존 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다가 치킨본부의 차별화된 맛과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보고 최종 업종 변경지로 “치킨본부”를 택했고 익산모현점의 경우는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자리를 인수받아서 “치킨본부”로 신규 창업을 하게 되었다.
한편 착한가격! 후라이드 치킨 12,000원!, 갓성비로 무장한 “치킨본부”는 200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비엠디의 대한민국 최초 올인원 카페 프랜차이즈 BMDNC(봉명동내커피)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시그니처 3종 메뉴인 핫크리스피 통닭, 양념치킨, 핫후라이드치킨 외 다양한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 구성으로 기존에 맛보지 못한 더 새롭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맛을 완성했다.
또한 “치킨본부”는 치킨 한 마리가 3만 원에 육박하는 시대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치킨 메뉴는 조리 방식에서 기존과 차별화된 더블 프라이(Double Fry) 공법으로 1차에서 기름기를 덜어내고, 2차에서 다시 튀겨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자체 개발한 특제 파우더가 더해져 풍미를 한층 강화해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는 다른 차별적 맛을 완성했다. 아울러 치킨본부 가맹본사는 쉬운 조리방식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와 자동 믹스 기계를 도입하여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1인이 운영 가능한 시스템으로 개발했으며 맛의 일관성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조리 시스템과 차별화된 레시피를 구현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