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조영채 기자┃충남아산FC가 2026시즌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충남아산FC는 오는 3월 2일 오후 2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파주프런티어FC(이하 파주)와 ‘하나은행 K리그2 2026’ 1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번 경기는 임관식 감독 체제로 치르는 첫 공식전이다. 새 출발을 알리는 자리인 만큼 팬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오세현 구단주와 김태흠 도지사가 시축에 나서며 2026시즌의 힘찬 출발을 알린다.
공연 라인업도 화려하다. 하프타임에는 여자 아이돌 일레븐이 무대를 꾸미고, 경기 종료 후에는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이 클로징 공연을 펼치며 홈 개막전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홈 개막전의 하이라이트는 경품 이벤트다.
경기 추첨에는 캐스퍼 2대를 비롯해 세탁기, 냉장고, TV, 스타일러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제공된다. 팬들은 입장 시 배부되는 경품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 외부 광장에서는 푸드트럭과 무료 커피차가 운영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3월 2일 열리는 파주와의 홈 개막전 티켓은 오는 19일부터 NOL 티켓을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조영채 기자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