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송승일, 종영 소감 전하며 김민지와 '현커' 여부 관심… 임수빈·박희선은 달달한 투샷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솔로지옥5' 송승일, 종영 소감 전하며 김민지와 '현커' 여부 관심… 임수빈·박희선은 달달한 투샷

메디먼트뉴스 2026-02-13 16:06:2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가 화제 속에 막을 내린 가운데, 출연자 송승일이 남긴 종영 소감과 함께 최종 커플들의 현실 커플 유지 여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승일은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저에게는 잊지 못할 솔로지옥5가 막을 내렸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마주한 제 모습에 때로는 아쉬움과 후회가 남지만, 그 시간들은 스스로를 돌아보고 성장할 수 있게 해준 소중한 기록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어 함께 촬영에 임했던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감사를 전하며 과분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들에게도 고마움을 표현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진들의 단체 사진과 개인 사진만 담겼을 뿐,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된 김민지와의 다정한 투샷은 찾아볼 수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또 다른 최종 커플인 임수빈은 하루 앞선 12일 박희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다수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 밀착해 포즈를 취하거나 임수빈이 박희선을 업어주는 등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임수빈은 직접적으로 현실 커플임을 명시하지는 않았으나, 소중한 인연이 닿았다는 표현을 사용해 사실상 현커 인증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매 시즌 높은 화제성을 기록해왔다. 출연진들의 최종 선택 이후 실제 관계 변화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솔로지옥5 리유니언 편에서 상세히 다뤄질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