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키키가 뮤즈로 함께한 브랜드의 26 SPRING 캠페인이 공개됐다.
이번 26SS 시즌은 ‘Feel the rhythm’ 테마로, 에이지리스(Ageless)한 아이템들이 음악의 리듬과 선율처럼 조화를 이루는 봄 무드를 제안했다. 키키(KiiiKiii)의 밝고 자유로운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해온 자연 속 봄의 감성, 음악적 리듬, 자유로움과 만나 활기찬 페스티벌 무드로 그려졌다.
캠페인 속 키키 멤버들은 식물원을 배경으로 일렉 기타, 드럼, 건반 등 각자의 악기를 든 밴드로 변신해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페스티벌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서로 다른 개성과 스타일을 지닌 멤버들이 각자의 리듬으로 연주하면서도 하나의 음악을 만들어가는 모습은, 세대를 아우르는 조화라는 이번 시즌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캠페인 공간은 ‘Botanical Festival’ 콘셉트로 연출돼 자연에서 느껴지는 내추럴한 에너지와 자유로운 무드를 강조했다. 자신만의 감성으로 자유로운 봄의 순간을 표현한 키키는 자연과 음악, 보헤미안 무드가 겹쳐지며 컨셉추얼한 시즌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키키는 지난달 26일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404 (New Era)’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