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2026년 'KB STAR WM' 출범식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B라이프, 2026년 'KB STAR WM' 출범식 개최

포인트경제 2026-02-13 14:29:18 신고

3줄요약

VIP 맞춤 종합금융 전문가 조직 'KB STAR WM' 출범

[포인트경제] KB라이프가 고액자산가(VIP)를 위한 종합금융 전문가 조직인 ‘KB STAR Wealth Manager(이하 KB STAR WM)’를 새롭게 단장하고 2026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문철 KB 라이프 대표이사 사장(뒷줄 오른쪽 첫 번째)은 지난 12일 KB라이프타워에서 개최한 ‘2026년 KB STAR WM’ 출범 기념식 행사에 참석해 2025년 우수 MVP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KB라이프 제공 (포인트경제)

KB라이프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소재 KB라이프타워에서 정문철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KB STAR WM 출범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B STAR WM은 KB금융그룹의 강력한 인프라를 활용해 세무, 부동산, 자산승계, 법인경영 등 자산관리 전 분야에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웃바운드 전문가 조직이다. 지난 2021년 파일럿 운영을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3천100건의 협업 상담을 수행하며 고도화된 자산관리 역량을 입증해 왔다.

올해는 전년도 실적 우수자(MVP) 3명과 신규 선발된 55명을 포함해 총 219명 규모로 운영된다. 이들은 고객 중심의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케어하는 '종합 라이프 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 자산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 1월 금융권 최초로 개설된 보험-요양-은행 복합 점포인 KB라이프 역삼센터와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삼센터는 △KB국민은행의 KB골든라이프센터와 연계한 은퇴·자산관리 △전문 간호사가 상주하는 요양 컨설팅 △시니어 기술 체험 공간인 에이지테크랩 등을 한곳에 모은 통합 서비스 거점이다.

정문철 KB라이프 사장은 “KB STAR WM은 자산과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올해 개소한 복합점포 내 WM 시너지 협업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여, 고객의 노후가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