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하나금융그룹의 생활금융 플랫폼 핀크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명절 선물 & 세뱃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핀크는 이용 고객이 조건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현금성 리워드인 ‘세뱃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핀크머니 100만원을 지급하며, 2등 당첨자 499명에게는 2026년을 기념한 핀크머니 2026원을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명절 선물’로 제공되는 ‘일상 안심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보험 가입 절차나 추가 비용 없이 핀크 앱 내 서비스 이용 동의만으로 즉시 적용된다. 보험료는 핀크가 전액 부담한다.
‘일상 안심 케어’는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한 재해 상해, 일상생활 중 폭력 피해, 식중독으로 인한 입원, 특정 감염병 진단 등 다양한 일상 사고 위험에 대해 1년간 최대 1000만원까지 무료 보상을 제공한다.
장일호 핀크 대표는 “핀크는 금융 서비스 제공을 넘어 손님이 일상에서도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고민해 왔다”며 “이번 새해 맞이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께 금전적인 혜택은 물론 생활 속 안심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핀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