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고기싸롱과 고기굽는방앗간을 운영 중인 ㈜행복한상상이 창업자들의 경제적 안정을 위한 창업지원 대출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고기싸롱은 남다른 맛과 퀄리티에, 프리미엄 무한리필 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불황에도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이에 브랜드를 통한 창업에 대한 관심도 꾸준하다. 또 고기굽는방앗간도 ‘역대급 가성비’ 콘셉트로 고기 1인분(300g) 16,000원에 제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두 개 브랜드 모두 기존 고깃집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의 퀄리티와 메뉴 다양성, 가성비 전략 등으로 주목받는 셈이다.
하지만 고기싸롱 및 고기굽는방앗간 두 브랜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도 불경기의 여파와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 선뜻 창업에 나서기 쉽지 않은 현실이다.
이에 고기싸롱과 고기굽는방앗간을 운영 하는 ㈜행복한상상은 창업지원 시스템의 일환으로 대출을 지원하는 것이다. 대출은 최대 1억 5천 만원이 제공된다. 다만 창업내용에 따라 대출 지원금액은 상이하고 자세한 내용은 본사를 통한 확인이 가능하다.
㈜행복한상상은 고기싸롱과 고기굽는방앗간의 운영 안정성, 남다른 콘셉트로 수익을 높여 나가고 있는 한편,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 꾸준한 운영과 성공을 위한 창업 대출 지원까지 실시 중이다.
㈜행복한상상의 관계자는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창업을 결정하고 실행에 옮기는 게 결코 쉽지 않다. 아무래도 경제적인 부분이 크게 작용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분명히 고기싸롱과 고기굽는방앗간처럼 창업만 하면 안정적인 수익과 장기간 운영이 가능한 좋은 창업 아이템이 존재하지만, 창업 비용이 발목을 잡는 현실”이라며, “이에 (주)행복한상상은 창업 비용 고민을 줄이고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는 최대 1억 5천 만원 창업지원 대출을 실시 중이다. 창업자의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