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6'(이하 컴프매 LIVE 2026)에서 새 시즌 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2026 시즌 개막을 앞두고 신규 및 기존 유저를 위한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유저에게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2026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고, 선수 각성에 필요한 재화도 대폭 낮춰 초반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유저에게는 '프리미엄 드래프트권'과 '베테랑 드래프트권' 등이 들어 있는 '2026 감사 패키지'를 선물한다. 해당 보상은 4월 30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설날부터 2026 KBO 리그 개막 전까지 최대 30일 동안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패스를 운영한다. 해당 패스는 2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각성 포인트와 몬스터 및 베테랑 선수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2월 18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 재화를 최대 6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프라임 선수’ 및 ‘특수능력 변경권’ 등이 들어 있는 설날 깜짝 선물도 지급한다.
한편, '컴프매 LIVE 2026'은 지난 2월 12일부터 2026 시즌 사전예약에 돌입했으며, 매 시즌 KBO 리그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며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시즌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