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이슬 기자】 NS홈쇼핑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공식 모바일 투표 파트너로 참여해 설 연휴 기간 앱을 통한 공식 투표를 운영하고,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현역가왕3’는 설 당일 방송에서 준결승전 1라운드 ‘국민트롯 대첩’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본방송 시청 이후 앱을 통해 모바일 투표와 관련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연계했다.
앱에서는 무대 준비 과정과 출연진 현장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제공한다. 방송 시청 후에도 투표와 콘텐츠 이용이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에 따르면 투표가 진행된 기간 앱 설치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65.1% 증가했다. 이번 공식 투표의 누적 투표 수는 2월 11일 기준 1063만표이며, 참여 고객 가운데 50~60대 비중은 76%로 집계됐다.
투표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최종 ‘Top7’을 예측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과 골드코인(순금 7g)을 제공하며, 일정 기간 동안 2회 이상 누적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결승전 방청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일정과 장소는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현역가왕3’ 투표 콘텐츠를 통해 고객 참여가 늘고 있다”며 “설 연휴 기간에도 모바일 투표와 관련 콘텐츠 서비스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