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한스경제 이현정 기자 |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공식 투표 파트너 NS홈쇼핑이 설 연휴 모바일 공식 투표를 운영하는 한편 독점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역가왕3는 오는 17일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장르별 톱티어 현역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준결승전 1라운드 ‘국민트롯 대첩’을 선보인다.
특히 NS홈쇼핑 앱에서는 무대 준비 과정과 출연진의 현장 모습 등을 담은 독점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투표는 간편한 동선으로 설계해 접근성을 높였다. 투표가 진행된 기간 NS홈쇼핑 앱 설치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5.1% 증가했다. 이번 공식 투표는 지난 11일 기준 누적 1063만표를 기록했다. 참여 고객의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50~60대 비중은 76%다.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는 ‘응원댓글 이벤트’, 최종 ‘Top7’을 예측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금과 골드코인(순금 7g)도 제공한다. 일정 기간 2회 이상, 누적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역가왕3 결승전 방청권(1인 2매)을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현역가왕3 투표 콘텐츠를 통해 핵심 타겟 고객층의 높은 충성도와 참여가 실제 유입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며 “NS홈쇼핑 앱을 모바일 투표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