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설 연휴를 맞아 장르별 화제작 4종을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14일에는 대체역사물의 대표작인 웹소설 원작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를 선보이며, 15일에는 육아물과 모험 설정을 결합한 ‘힘숨찐 어린이가 아빠를 찾습니다’와 맥퀸스튜디오의 섬세한 심리 묘사가 돋보이는 ‘무색의 빛’이 독자들을 찾아간다. 연휴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마영신 작가가 참여한 신작 ‘진심으로’가 공개되어 꿈을 잃은 피아니스트의 새로운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신작 공개와 더불어 풍성한 할인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는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등 메가 히트작부터 최신 인기 웹소설, 일본 만화에 이르기까지 총 32개 작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독자들은 이번 연휴 동안 기존의 인기작들을 저렴한 가격에 감상하며 신작의 재미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 양쪽 플랫폼에서 캐시 이벤트도 함께 열려 독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스타 작가들의 귀환과 장르적 다양성을 확보한 이번 신작 라인업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웹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와 신작 공세를 통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명절 대목 독자 층을 확실히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