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초간단 생선요리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3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국가대표급 먹방 전문가 김준현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선요리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그는 "고기만 잘 먹을 것이라는 편견을 버려 달라"며 생선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준현은 VCR을 통해 "대한민국 4대 돔을 다 잡아 요리해 봤다. 안 잡아 본 생선도 없고 안 해본 생선 요리도 없다"고 전했다. 그는 낚시 예능에서 함께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지상렬 등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모두 맞췄다고 밝히며 남다른 생선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일반적으로 생선요리는 손질이 번거로워 초보 요리사들이 어려워하는 점이 많다. 김준현은 이러한 생선 손질에 대한 두려움을 깨뜨리고 "생선요리를 겁내지 말라"고 강조했다. 그가 공개한 생선요리 비법에 '편스토랑' 출연진 모두 무릎을 치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준현은 국민 생선으로 치킨에 버금가는 튀김부터 특제 소스를 곁들인 유린기, 찌개와 탄수화물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 지옥'을 선보인다.
스페셜 MC 서동주 또한 김준현의 시연을 보고 "이렇게 간단하면 나도 당장 해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요리 의욕을 불태웠다. 시청자 누구나 생선 요리사로 변신할 수 있게 도울 김준현의 초간단 생선요리 비밀은 2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