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아들' 개그맨 김수영 충격 근황.. 마트 판매원으로 살고 있는 모습에 모두 놀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빠와 아들' 개그맨 김수영 충격 근황.. 마트 판매원으로 살고 있는 모습에 모두 놀랐다

원픽뉴스 2026-02-12 13:54:44 신고

3줄요약

2011년 KBS 공채 26기로 데뷔한 개그맨 김수영이 방송 무대 대신 마트 판매 현장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개그맨 김수영 근황 유민상 아빠와 아들 마트
'유민상 아빠와 아들' 개그맨 김수영 근황 / 사진=MBN

2026년 2월 12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 '특종세상'에서는 개그맨 김수영의 놀라운 변신과 가슴 아픈 사연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예고편 영상을 통해 공개된 김수영 근황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는데, 전국 지방의 대형 마트를 순회하며 프라이팬과 냄비 등 각종 주방 기구를 직접 판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화려한 조명을 받던 개그맨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현실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김수영은 과거 KBS '개그콘서트'에서 유민상과 함께한 '아빠와 아들' 코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귀여운 뚱보'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던 그는 '풀하우스', '헬스보이' 등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코미디 프로그램들이 잇따라 종영되면서 그의 연예 활동도 급격히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김수영 근황 유민상 아빠와 아들 마트
'유민상 아빠와 아들' 개그맨 김수영 근황 / 사진=MBN

방송에서 김수영은 당시의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너무 불행했던 것 같습니다. 19살 때부터 새벽에 쓰레기 수거 일을 했고, 그 일이 끝나면 고물상에서 일했습니다. 집이 없어지고 일터가 사라지니까 정말 힘들었습니다. 사실 당시에는 현실을 받아들일 수가 없었습니다"라고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그는 방송 프로그램 종영 이후 바나나 유통 사업에 뛰어들었지만, 때마침 불어닥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입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김수영은 2022년 11월 5일 8살 연하 아내와 결혼하여 새로운 가정을 꾸렸습니다. 하지만 신혼의 단꿈도 잠시, 현재는 아내의 얼굴조차 제대로 보기 힘들 정도로 전국 각지의 판매 현장을 누비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김수영 아내는 남편의 고된 생활을 묵묵히 지켜보며 함께 힘든 시간을 버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그맨 김수영 근황 유민상 아빠와 아들 마트
'유민상 아빠와 아들' 개그맨 김수영 근황 / 사진=MBN

방송 영상 속 개그맨 김수영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모하기 위해 산을 찾았습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그는 "이제 아들이 조금씩 잘되고 있으니 하늘에서 편히 계시고, 힘들 때만 도와주십시오"라며 다시 한번 눈물을 흘렸습니다. 어린 시절 목수로 일하시며 가족을 책임지셨던 아버지와, 고생하시던 어머니의 모습을 지켜보며 자랐던 그는 가난을 감추기 위해 사람들을 웃기는 길을 택했다고 합니다.

현재 김수영은 171cm의 키에 약 111kg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으며, 과거 '헬스보이' 코너 이후 심한 요요 현상을 겪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158kg까지 몸무게가 늘어나 건강에 적신호가 켰었지만, 이후 꾸준한 관리로 현재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방송 활동 외에도 유튜브 콘텐츠 제작, 농촌 일손 돕기,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소외된 농어민들을 돕는 봉사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수영의 이번 방송 출연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연예인의 화려한 뒷모습과 현실의 어려움을 동시에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좌절하지 않고 가족의 행복을 위해 다시 일어서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습니다. 앞으로 그의 재기와 행복한 가정을 응원하는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