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가 설 연휴를 맞아 독서와 선물을 아우르는 풍성한 설 시즌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연휴기간 몰입 독서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벽돌책’ 큐레이션과 함께, eBook 설 연휴 기획전 및 핫트랙스 설 시즌 기프트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이번 설 시즌 기획전에서는 ‘이지페이지’, ‘MD별 연휴 추천도서’ 등 다양한 독서 테마를 어우르는 통합 독서 기획 ‘책과 함께 완벽한 휴식’을 선보이며, 그 중에서도 설 연휴 기간 몰입 독서에 초점을 맞춘 ‘도전, 벽돌책 깨기’ 독서 기획전을 운영한다. 오는 3월 12일까지 운영되는 이 행사는, 설 연휴를 포함한 기간 동안 400페이지 이상의 밀도 높은 장편·대작 도서 완독을 제안한다.
교보문고는 이번 기획전에서 ‘벽돌책’을 400페이지 이상, 700페이지 이상, 1천 페이지 이상 등 구간으로 나눠 독자들이 자신의 일정에 맞춰 도서 선택과 독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구간별 대표 도서로는 400페이지 이상 구간에 『사피엔스(브릭에디션)』, 700페이지 이상 구간에『코스모스』, 1천 페이지 이상 구간에 『이윤기의 그리스·로마 신화』 등이 포함됐다. 설 연휴를 계기로 평소 쉽게 도전하기 어려웠던 ‘벽돌책’ 도서에 도전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했다.
‘도전, 벽돌책 깨기’ 기획전 기간 동안 벽돌책을 장바구니에 담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e교환권을 증정하며, 또한 독서 과정을 기록하며 완독 경험을 남길 수 있도록 ‘벽돌책 독서기록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자책 독서 수요를 반영한 eBook 기획전도 2월 24일까지 운영한다.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준비한 ‘2026 말!말!말!의 해’ 기획전에서는 MD가 추천하는 ‘안부의 말’, ‘행운의 말’ 등 아홉 가지의 덕담 책방을 통해 eBook을 소개하며, 캐시백·경품 이벤트와 sam무제한 14일 체험권 제공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설 연휴를 앞둔 쇼핑 수요를 반영한 이벤트 ‘2026 福 터지는 설날’도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설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총 2만원 상당의 쿠폰 팩, 금액대별 추천 상품, 시즌 큐레이션 등을 제공해 연휴 전 설 선물과 명절 준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신년부터 신학기때까지의 새로운 루틴을 찾는 ‘Start(Your)Routine’ 이벤트도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집중력·글쓰기·공부를 테마로 한 도서 및 상품 12종을 소개하며, 설 연휴 기간에는 단독 상품 ‘에센셜 데스크 팩’을 무료 배송 혜택으로 판매한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연휴 전에는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하고, 연휴 기간에는 몰입 독서에 도전하며, 연휴 이후에는 자신의 일상 루틴을 정비할 수 있도록 이번 설 시즌 기획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