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권진아, 봄의 작약처럼 풍성한 감성 무대.. 4월 단독 콘서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감성 보컬리스트 권진아, 봄의 작약처럼 풍성한 감성 무대.. 4월 단독 콘서트

경기일보 2026-02-12 09:47:54 신고

3줄요약
권진아 ’꽃말 콘서트’ 포스터. 어나더 제공
권진아 ’꽃말 콘서트’ 포스터. 어나더 제공

 

감성 보컬리스트 권진아가 올봄 자신의 시그니처 브랜드 공연 ‘꽃말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어나더 측은 “권진아가 오는 4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핸드볼경기장)에서 2026 꽃말 콘서트 ‘피오니 : 어나더 드림(Peony : Another Dream)’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4년 첫선을 보인 ‘꽃말 콘서트’는 권진아가 자신의 음악 세계를 상징적으로 풀어내며 호평을 받은 브랜드 공연이다.

 

당시 감정과 위로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관객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했다면, 이번 공연은 부제인 ‘피오니 : 어나더 드림’에서는 새로운 꿈을 향한 에너지를 담은 보컬로 또 다른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공연 타이틀인 ‘피오니(작약)’는 겹겹이 쌓인 시간 끝에 풍성하게 피어나는 꽃을 의미한다.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쌓아온 권진아의 여정과 맞닿아 있으며, 동시에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갈 새로운 무대를 상징한다.

 

이러한 의미를 담을 이번 공연에서는 대표곡부터 새로운 무대까지 아우르는 셋리스트를 통해, 권진아의 지나온 시간과 새로운 꿈이 교차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권진아는 그동안 소극장부터 대형체육관까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공연 장악력으로 ‘여성 솔로 공연 강자’의 입지를 굳혀왔다. 지난해 봄 잠실실내체육관을 가득 채우며 대형 공연장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고, 연말에도 화려한 연출 대신 기타 하나만을 들고 소극장 무대에 올라 5일간 팬들과 깊은 호흡을 나눴다. 무대의 크기와 형식을 가리지 않고 자신만의 감성을 밀도 있게 전달해온 권진아는 올해 한층 더 밀도 높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피오니 : 어나더 드림’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처 ‘NOL 티켓’에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