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유지인 기자┃11일, 쿠팡플레이가 2월 14일(토)부터 16일(월)까지 펼쳐지는 ‘2026 NBA 올스타전’ 전 일정을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올스타전은 매년 리그 최고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규 시즌과는 다른 축제의 무대를 선보이는 이벤트 경기다. 본 경기뿐 아니라 라이징 스타즈, 올스타 Saturday, 셀러브리티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지며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초대형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일정은 설 연휴와 맞물려 국내 농구 팬들에게는 연휴 최고의 관전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올해 올스타 주간에는 K-POP 아티스트 최초로 보이그룹 '코르티스(CORTIS)'가 공식 무대에 오른다.
코르티스는 14일 오전 9시에 열리는 ‘셀러브리티 게임’ 하프타임 쇼를 장식한다. 앞서 NBA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프렌즈 오브 더 NBA’로 발탁된 이들은 이번 무대를 통해 K-POP과 NBA 팬층을 연결하는 글로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날 오전 11시에는 차세대 슈퍼 루키들의 기량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징 스타즈’ 경기가 펼쳐진다. 신인왕 후보 쿠퍼 플래그와 스테폰 캐슬을 비롯해 리그의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들이 출전한다. 카멜로 앤서니, 빈스 카터,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등 레전드들은 명예 코치로 참여한다.
15일 오전 7시에는 ‘올스타 Saturday’가 진행된다. 슈팅 챌린지, 3점슛 콘테스트, 덩크 콘테스트 등 화려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16일 오전 7시 열리는 본 경기는 미국 팀 2개와 월드 팀 1개가 맞붙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22년 연속 올스타에 선정된 르브론 제임스와 케빈 듀란트가 이끄는 ‘USA Stripes’, 케이드 커닝햄과 스카티 반스의 ‘USA Stars’, 그리고 니콜라 요키치와 빅터 웸반야마가 합류한 ‘World’ 팀이 격돌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NBA와 다년간의 포괄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2025-26 시즌부터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 이번 NBA 올스타전을 포함해 포스트시즌 전 경기, 그리고 NBA 파이널까지 모두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쿠팡플레이의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유지인 기자(서울) yuddorin@naver.com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