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완벽한 청바지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에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1등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민정, 붐, 김명진PD, 채현석P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등들'은 대한민국을 뒤흔든 역대 음악 오디션의 최종 우승자들이 모여 진정한 왕좌를 가리는 오디션 끝장전.
처음으로 음악 오디션 MC을 맡은 이민정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한다"며 "'슈퍼스타K'부터 즐겨 봤다. 직접 공연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 상상을 많이 했다. 실제로 '싱어게인' 콘서트를 가본 적도 있다. '1등들'에는 도파민도 있고 힐링도 있었다. 저에게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무대들이 많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이민정은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매치하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캐주얼한 감성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가슴 라인을 따라 풍성하게 흐르는 러플 장식과 소맷단의 플레어 디테일이 이민정의 우아한 매력을 빛냈다. 특히 소매 끝단에 더해진 버튼 포인트가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다리 라인을 길고 슬림하게 잡아주는 미디엄 블루 컬러의 청바지를 매치해 세련된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특히 깔끔하게 묶어 올린 업스타일 헤어와 심플한 드롭 목걸이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상의와 톤을 맞춘 화이트 힐로 마무리하며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다.
한편,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준후 군, 딸 서이 양을 두고 있다.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혼 후 홀로 출산' 이시영, 둘째 딸 얼굴 공개…붕어빵 미모 눈길
- 2위 '이동국 딸' 재시, 홍콩서 터졌다…물오른 국대급 미모
- 3위 '김다예♥' 박수홍, 독박육아 고충…화장실까지 오픈 "너무 힘들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