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던이 패션에 대한 생각이 변했다고 고백했다.
10일 공효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공효진이 만났 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공효진은 4년 전 블랙핑크 콘서트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던과 만났고, 그의 집을 방문했다.
당시를 떠올린 던은 "선배님의 성향이 보였다. 저 혼자 동떨어져서 어울리지 못하고 있었는데 선배님이 먼저 말을 건네주셨다"며 감사를 전했다.
공통 관심사인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하며 던의 집 구경을 마친 공효진은 던이 미리 예약한 식당으로 향했다.
다음에 던의 유튜브에 나가기로 약속한 공효진은 "내가 나가면 뭘 하고 싶어? 같이 쇼핑하고 그런 거?"라고 질문하더니 "약간 패션도 놔 버린지 좀 된 것 같다. 요즘에 뭘 안 산다"고 털어놨다.
던 역시 "저도 약간 놨다"고 말하자 공효진은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에 던은 "제가 한창 패션을 좋아했을 때, 패션의 여러 가지 면이 있는데 좀 화려한 것만 본 거 같다. 절대 남들이 따라 입을 수 없을 것 같은 옷을 입고 그랬다"며 "나중에 생각을 해 보니까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닌데 자꾸 그런 척을 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고 대답했다.
던은 "그냥 그때까지 내면을 좀 들여다보자고 생각하면서 옷을 자연스럽게 안 사게 되고, 집 인테리어나 취미에 시간을 쏟다 보니까 이제는 옷 두 개를 2년 동안 입은 적도 있다"고 변화를 설명했다.
한편, 던과 현아는 지난 2018년 열애 2년째임을 알리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방송에도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자랑했던 두 사람은 2022년에 프러포즈 게시물을 올려 결혼을 암시했으나 결국 11월 결별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당분간 공효진'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혼 후 홀로 출산' 이시영, 둘째 딸 얼굴 공개…붕어빵 미모 눈길
- 2위 '이동국 딸' 재시, 홍콩서 터졌다…물오른 국대급 미모
- 3위 '김다예♥' 박수홍, 독박육아 고충…화장실까지 오픈 "너무 힘들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