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9년 간 비밀 숨긴 ♥소율에 배신감…"일주일 만에 청혼했는데" (재미하우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문희준, 9년 간 비밀 숨긴 ♥소율에 배신감…"일주일 만에 청혼했는데" (재미하우스)

엑스포츠뉴스 2026-02-11 17:46:35 신고

3줄요약
사진= 유튜브 '재미하우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가수 문희준이 9년 간 모르고 있던 아내 소율의 비밀에 분노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에는 '매운맛 밸런스 게임?! 폭주하는 희준아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문희준과 소율은 '매운 맛'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며 부부 케미를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재미하우스'

밸런스 게임 질문들을 나누며 이야기를 이어나가던 중, 두 사람은 '외모는 천년의 이상형이지만, 성격이 안 맞는 배우자 VS 외모는 이상형과 정반대인데 성격이 잘 맞는 사람' 질문에 집중했다.

문희준은 1초의 고민도 없이 "저는 첫 번째가 좋다. 재미는 제가 주면 된다"고 '재미 DNA' 보유자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천년의 이상형은 가만히 있어도 재미있다. 바라만 보고 있어도 웃음이 절로 난다"고 소신을 밝혔다.

사진= 유튜브 '재미하우스'

문희준은 "천년의 이상형을 만난다는 게 쉽지 않다. 근데 저는 이렇게 만났다"며 아내 소율을 천년의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문희준은 "아내가 진짜 노잼인데, 제가 지금 정말 재미있게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희준의 대답에 소율은 폭소하며 "저는 반대였다. 이상형은 아니지만 재미있는 사람이 좋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문희준은 분노하며 "뭔 소리냐. 일주일 만에 아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그랬다"며 억울해했다.

사진= 유튜브 '재미하우스'

소율은 "이상형이라 결혼하자고 한 게 아니었다. 호두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빠가 바로 사다 줘서 너무 감동이라 결혼하자고 한 거다"라고 폭탄 발언을 했다.

문희준은 "그럼 이상형이 배민이냐"며 분노했고, "이상형이니까 그렇게 빨리 저한테 빨리 청혼했다고 9년 간 생각하고 살았다"며 억울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문희준은 13세 연하의 소율과 2017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유튜브 '재미하우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