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오는 4월, 일본 가요계에 정식으로 첫발을 내디딘다.
소속사 어센드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4월 1일 일본 데뷔 EP ‘LIKE YOU BETTER(japanese ver.)’를 발매하고 현지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이번 데뷔는 국내에서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 공식적인 행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이번 일본 EP에는 지난해 국내에서 발매된 미니 6집 ‘From Our 20's’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와 수록곡 ‘Love=Disaster’의 일본어 버전이 담긴다. 특히 일본 오리지널 곡 ‘Sky Runner’를 포함해 각 곡의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에 앞서 기선제압에도 나선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8일 일본 도쿄에서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2025-26 fromis_9 WORLD TOUR ENCORE ‘NOW TOMORROW.’ IN TOKYO’를 개최한다. 일본에서 정식 데뷔 전 현지 팬들과 직접 호흡하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국내에서 ‘From Our 20's’,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지난해 국내 활동에서 증명한 저력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에서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일본 첫 EP ‘LIKE YOU BETTER(japanese ver.)’는 오는 4월 1일 발매된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