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의 아들 현조가 아빠 강재준을 깜짝 지원사격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DJ 김태균과 스페셜 DJ 황치열, 게스트 황치열이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방청객들과 소통했다.
특히 이날 강재준의 아내 이은형이 아들 현조와 함께 스튜디오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강재준은 "게스트 두 명이 나오다가 단독으로 나와서 약한 거 같아서 죄송스럽기도 하고"라며 이은형과 현조가 등장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은형은 "태균 선배님이 집에 고기를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인사도 드리고 선물도 드리려고 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김태균은 유명한 강재준 거푸집인 현조의 훌쩍 큰 모습을 보더니 "지금 와서 하는 말인데 태어나고 얼마 안 됐을 때만 해도 너무 재준이를 닮아서 걱정 아닌 걱정을 했다"는 솔직한 심경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컬투쇼'의 비하인드 계정을 통해 "강재준 아빠 일터 따라온 현조... 아빠 일하러 간다니까 엉엉 울어서 그냥 같이 출연!!"이라는 전말이 공개되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현조는 스튜디오로 들어가는 아빠를 보며 뒤로 넘어가며 울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반면, 그 모습을 지켜보는 이은형은 웃음을 터뜨렸다.
현조의 못 말리는(?) 아빠 사랑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10년의 장기 연애 끝에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 만인 지난 2024년 8월 아들 현조를 품에 얻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각 채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혼 후 홀로 출산' 이시영, 둘째 딸 얼굴 공개…붕어빵 미모 눈길
- 2위 '이동국 딸' 재시, 홍콩서 터졌다…물오른 국대급 미모
- 3위 '김다예♥' 박수홍, 독박육아 고충…화장실까지 오픈 "너무 힘들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