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써먼, 佛 ‘프리미에르 비죵’ 3연속 참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커버써먼, 佛 ‘프리미에르 비죵’ 3연속 참가

한스경제 2026-02-11 15:54:00 신고

3줄요약
커버써먼이 세계 최대 패션 박람회 ‘프리미에르 비죵(Première Vision Paris)’에 3회 연속 참가하며 에어테크 기술력과 신규 라인업을 선보였다./커버써먼
커버써먼이 세계 최대 패션 박람회 ‘프리미에르 비죵(Première Vision Paris)’에 3회 연속 참가하며 에어테크 기술력과 신규 라인업을 선보였다./커버써먼

| 서울=한스경제 김종효 기자 | 라이프스타일 테크 기업 커버써먼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패션 박람회 ‘프리미에르 비죵(Première Vision Paris)’에 3회 연속 참가하며 에어테크 기술력과 신규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미에르 비죵은 매년 2월과 9월 개최되는 글로벌 패션 섬유 전시회로 전 세계 44개국 12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시즌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커버써먼은 기술 융합과 지속 가능 소재를 조명하는 ‘스마트 크리에이션’ 섹션에 부스를 마련, 에어테크 기반 제품군을 중심으로 전시를 진행했다.

전시 기간 동안 커버써먼 부스에는 유럽 패션 브랜드 관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에어 재킷 키트’와 ‘에어 필로우 키트’에 대한 상담이 지속됐다.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한 바이어들로부터 샘플 요청과 비즈니스 미팅 제안이 잇따르는 등 다양한 협업 논의가 활발히 이뤄졌다.

이번 전시에서 커버써먼은 신제품 ‘6 모듈 에어다운’을 첫 공개했다. 몸통과 소매, 목 부분까지 에어 모듈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이 특징으로 동물성 충전재 없이 공기만으로 보온성·볼륨감을 구현해 기존 다운 제품과 차별화했다.

이와 함께 커버써먼은 전시 기간 중 프랑스 파리의 명문 패션 학교 ‘IFM(Institut Français de la Mode)’에 초대받아 연구개발(R&D)을 위한 실무 미팅을 진행하며 협업 방향을 구체화했다. 양측은 에어테크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결합한 ‘CVSM x IFM’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3월 2일부터 시작되는 파리 패션위크 오프닝 쇼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재호 커버써먼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3회 연속 참가한 이번 전시를 통해 에어테크 기술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 및 바이어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버써먼은 오는 3월, 미국 포틀랜드에서 열리는 신발 소재 박람회 ‘더 머티리얼 쇼’와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기능성 소재 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 참가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