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 통해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의미 있는 여행’ 새롭게 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 통해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의미 있는 여행’ 새롭게 제시

스타인뉴스 2026-02-11 13:36:00 신고

3줄요약

[스타인뉴스 이복인 기자]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지역(중화권 제외)이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의미 있는 여행을 제안하는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Good Travel with Marriott Bonvoy™)’ 프로그램의 신규 및 강화된 고객 경험을 공개했다.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는 아·태 지역 12개 마켓, 약 80개 호텔에서 운영되는 100여 개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본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와 ‘환경’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투숙객이 여행 중 머무는 목적지의 문화와 환경을 이해하고 현지 지역사회와 보다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아·태 지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 2.0’은 지속가능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호텔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은 뒤 평가를 거쳐 최종 참여 호텔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한국 호텔들 역시 해당 절차를 통해 프로그램에 포함됐다.

본 프로그램의 각 체험은 방문 목적지의 고유한 특성과 맥락을 반영해 설계됐으며, 투숙객은 현지 지역사회와의 교류나 자연환경 보존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역의 문화와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여행을 통해 방문지의 가치와 의미를 보다 깊이 이해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남길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 지역 최고커머셜책임자 존 투미(John Toomey)는 “오늘날의 여행자들은 단순한 방문을 넘어 여행지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고자 한다”며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는 여행을 통해 사람과 지역사회, 환경을 연결하고 여행이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4개 호텔이 지역사회와 환경을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제주 해녀 문화 체험을 통해 투숙객이 전통 호흡법 명상과 제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클래스에 참여하며 제주의 문화와 전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문래 예술촌에서 진행되는 나전칠기 워크숍을 제공해 투숙객이 ‘자개’로 알려진 한국 전통 공예를 직접 체험하고 지역 예술 공동체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환경 보존을 주제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셀프 가이드형 친환경 워킹 프로그램 ‘그린 워크’를 제공한다. 송도의 친환경 도시 설계와 생태계를 걸으며 탐험하는 이 체험을 통해 투숙객은 에코 키트를 활용한 환경 정화 활동과 지역 생물다양성 학습에 참여할 수 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은 ‘세종호수 에코 워킹’을 통해 세종호수공원부터 국립세종수목원까지 이어지는 자연 경관 체험을 제공하며, 세종시의 도심 속 생태 환경을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이러한 체험들을 통해 투숙객은 지역 문화유산 보존과 환경 보호 활동에 자연스럽게 동참하며, 여행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경험을 하게 된다.

굿 트래블 위드 메리어트 본보이의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본보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