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들' 이민정, 첫 음악 MC 도전장…"'슈스케'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마니아" [엑's 현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등들' 이민정, 첫 음악 MC 도전장…"'슈스케'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마니아"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2026-02-11 11:34:58 신고

3줄요약
이민정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상암, 정민경 기자) '1등들' 이민정이 첫 음악 프로그램 MC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1등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민정, 붐, 김명진PD, 채현석PD가 참석했다.

'1등들'은 대한민국을 뒤흔든 역대 음악 오디션의 최종 우승자들이 모여 진정한 왕좌를 가리는 오디션 끝장전이다. 배우 이민정과 붐이 MC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프로그램의 핵심인 파격적인 경연 룰이 공개되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취재진을 만난 김명진 PD는 "'1등들'은 '오디션 끝장전'이라고 하는 게 맞는 것 같다. 대한민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이 그동안 많이 있었는데, '1등 중 1등'을 뽑으면 재밌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됐다"며 기획 과정을 밝혔다. 이어 "오디션에서 1등을 한 사람들만 모여서, 정말 1등이 누군지를 뽑는 프로그램"이라며 역대급 왕중왕전을 예고했다.



생애 첫 음악 오디션 MC에 도전하게 된 이민정은 "저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한다. '슈퍼스타K'부터, 나이가 들어서도 즐겨 봤다. 저기서 직접 공연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 상상을 많이 했다. 실제로 '싱어게인' 콘서트를 가본 적도 있다"며 오디션 프로그램 마니아임을 밝혔다.

이어 "도파민도 있고 힐링도 있었다. 저에게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무대들이 많았다"며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보컬 '신'이라 불리는 1등 가수들의 역대급 귀호강 무대가 펼쳐지는 MBC 신규 예능 '1등들'은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