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필리핀 듀오 AshRave가 ‘Next Global Icon Season 2’ 1위에 올랐다.
11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AshRave는 스페셜 투표 ‘Next Global Icon Season 2’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투표는 지난해 4월 진행된 시즌 1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아이돌픽 시리즈 투표로, 국내외 많은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포함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AshRave는 전체의 41%에 달하는 9만7589픽을 받았다. 이들은 팬덤의 뜨거운 지지를 바탕으로 투표 기간 내내 상위권을 놓치지 않았다.
AshRave는 필리핀 라이징 스타 Ashley Sarmiento와 Rave Victoria의 듀오명이다. 두 사람은 필리핀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Pinoy Big Brother Celebrity Collab Edition 2.0’에 함께 출연, 현재 필리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shley Sarmiento는 배우 겸 모델로, 특히 1020세대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약 125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 필리핀 Gen Z 세대 사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스타다. Rave Victoria 역시 배우 겸 모델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피지컬 등 스타성을 갖춘 라이징 스타로 꼽힌다. Rave Victoria는 다양한 버라이어티 및 토크쇼 출연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등 올라운더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