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인 설기·시루 3종 전통떡 선물세트는 콩설기, 완두시루, 호박시루로 구성됐으며, 각기 다른 맛과 식감을 한 박스에 담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전통 떡이 가진 든든함을 살려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구성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청년떡집은 이번 선물세트로 명절 선물 라인업이 한층 확대됐는데, 무엇보다 ‘전통을 감각적으로 선물하는 방식’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어 단순히 종류를 늘리는 것에서 벗어나 선물에 대한 가치를 높였다는 부분이 특징이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한국의 전통 소재를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K-그래픽 패키지를 적용해 명절 선물로서의 정성과 트렌디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아냈다.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패키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주며, 내부에는 제품명이 구분 표기돼 있어 구성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구성은 개당 100g 기준 총 15개입으로, 양과 활용도 모두를 고려했다. 한 끼처럼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명절 기간 간편한 식사 대용은 물론, 가족과 나누는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돼 위생과 품질 관리 측면에서도 신뢰도를 높였다. 명절 선물은 물론 기업·기관용 선물, 거래처 감사선물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상황에서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전통떡 선물세트를 지향한다는 방침이다.
금번 설기·시루 3종 전통떡 선물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년떡집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년떡집 관계자는 “전통떡을 보다 세련된 방식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K-그래픽 패키지와 3종 구성을 함께 준비했다”며 “맛은 다양하게 즐기고, 선물은 깔끔하게 완성되는 세트로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선택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