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얼굴 그대로네…7년만 팬 콘서트 기대감 최고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빅스, 얼굴 그대로네…7년만 팬 콘서트 기대감 최고조

스포츠동아 2026-02-11 08:25:00 신고

3줄요약
[동아닷컴 김승현 기자] 그룹 빅스(VIXX)가 팬 콘서트 ‘2026 VIXX FAN CONCERT ‘Case No. VIXX’’를 앞두고 새로운 콘서트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며 열기를 다시 한 번 끌어올렸다.

빅스는 공식 SNS를 통해 각기 다른 버전의 콘서트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코트, 베스트, 정장 등 탐정을 연상시키는 착장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스터리함을 자아내는 공간을 배경으로 증거 사진과 서류, 캐비닛 등이 배치되어 ‘Case No. VIXX’라는 타이틀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완성했다.

특히 최근 전역한 멤버 혁의 모습이 오랜만에 포착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랜만에 한 프레임에 담긴 완전체 빅스의 조합은 변함없는 팀워크와 존재감을 보여주며 4인 4색 매력으로 팬 콘서트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높였다.

이번 팬 콘서트는 2019년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무대이자 멤버 혁 전역 후 처음으로 함께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콘서트 개최 소식이 화제를 모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21일, 22일 양일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싶다는 멤버들의 뜻을 바탕으로 22일 오후 1시 추가 회차를 긴급 편성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

빅스는 완전체 콘서트를 통해 의미 있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멤버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여 팬들과 호흡하는 만큼 이번 팬 콘서트는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2026 VIXX FAN CONCERT ‘Case No. VIXX’’는 2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1시, 오후 5시 서울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김승현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