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두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스윗 모먼트 위드 프리미엄 가나(Sweet Moment with PREMIUM Ghana)’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가나산 카카오의 풍미를 살린 전용 디저트 코너를 마련해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가나 초콜릿 케이크를 비롯해 하트 모양의 산딸기 피스타치오 무스, 가나 초콜릿 우유에 생딸기를 더한 디저트 등 다양한 초콜릿 메뉴가 제공된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구성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중심으로 한 미식 경험을 강화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세느 입구에는 대형 초콜릿 조형물과 카카오 나무 콘셉트의 포토존이 설치되며, 소원을 적어 나무에 거는 ‘스윗 위시 트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가나 초콜릿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과 케이크 교환권 등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로맨틱한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가나 초콜릿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