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행’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2026시즌 업무 협약 체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0년 동행’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2026시즌 업무 협약 체결

인터풋볼 2026-02-10 17:30:43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9일(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2026시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충남아산FC 이준일 대표이사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을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2017년 첫 협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지역 스포츠와 레저 산업의 상생을 도모해왔다.

충남 아산을 대표하는 ‘국민보양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최상급 온천수와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을 갖춘 프리미엄 힐링 시설이다. 키즈랜드, 파도풀 등 가족형 테마 시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건강한 휴식과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충남아산FC는 스파 및 사우나 이용권, 캐빈파크 숙박 이용권 등 현물 후원을 제공받는다. 해당 혜택은 선수단 복지 및 홈경기 관중을 위한 경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경기장 내 LED 광고 보드, 전광판 광고 영상 송출, 구단 공식 SNS를 활용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홍보할 예정이다.

충남아산FC 이준일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충남아산FC와 함께해 주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게 감사드린다. 2026시즌에도 양 사의 협력이 지역 사회와 팬들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은 “충남아산FC와 10년째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충남아산FC 구성원과 관중들의 건강한 휴식과 만족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2026시즌에도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