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월간남친〉이 오는 3월 6일 공개를 앞두고, 캐릭터 스틸컷을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웹툰 PD 미래(지수)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연애를 구독하고 체험해보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에요. 시리즈 제목인 '월간남친'이 극 중 등장하는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라는 점도 흥미롭게 다가오죠.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미래는 지친 얼굴로 출근하는 모습입니다. 지하철에서 헤드폰을 낀 채 졸고 있는 모습은 평범한 직장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듯하죠. 하지만 이내 '월간남친' 디바이스를 착용한 미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과연 가상현실에서 어떤 데이트가 펼쳐질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부분입니다.
〈월간남친〉 스틸컷
서인국이 연기하는 인기 웹툰 PD '경남'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에 집중하는 경남의 모습에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미래를 무심하게 바라보는 표정에선 거리감이 느껴지지만, 만취한 듯 보이는 사진에선 예상치 못한 그의 반전매력이 돋보이죠.
〈월간남친〉 스틸컷
배역에 대한 배우들의 남다른 애정 역시 작품을 기대하게 하는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지수는 미래에 대해 "열심히 살고 자기만의 시간에서 행복을 찾으려 하는 평범한 청춘"이라고 소개했어요. 그러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만한 보편적인 인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연기할 때는 미래의 감정을 잘 살펴보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죠. 서인국 또한, 경남에 대해 "무뚝뚝함 속 섬세함을 가진 캐릭터"라고 설명하면서 "반전도 재미도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본방송 시청을 독려했습니다.
제작진은 미래의 성장사와 더불어 미래, 경남의 관계성 변화가 작품의 주요 관전 포인트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미래가 '월간남친'이라는 가상세계를 경험하며 스스로를 치유하고 다시 사랑할 용기를 찾아가는 과정이 그려진다"라고 설명했죠.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