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새로운 트레이닝화 'UA 레인 XT'를 출시하며 브랜드의 핵심인 트레이닝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분명히 했다. 이번 신제품은 언더아머가 추구해 온 ‘모든 선수를 더 나아지게 만드는 것’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훈련의 효율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UA 레인 XT는 언더아머의 트레이닝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퍼포먼스 슈즈로 구현한 모델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어퍼와 텍스처 처리된 TPU 필름 케이지를 적용해 가볍지만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는 다양한 방향 전환과 역동적인 움직임 속에서도 발을 단단히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설포는 착탈을 용이하게 하며 장시간 훈련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미드솔에는 이중 밀도의 UA HOVR™ 쿠셔닝을 적용해 반응성과 안정감을 동시에 확보했다. 여기에 언더아머의 트레이닝 핵심 기술인 UA TriBase™ 아웃솔은 지면과의 접촉 면적을 극대화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유도한다. 특히 웨이트리프팅 시에도 강력한 그립력과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며, 슬림한 TPU 힐 스태빌라이저는 불필요한 무게 증가 없이 뒤꿈치 안정성을 강화한다.
UA 레인 XT는 체육관 환경에서 요구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에 집중한 트레이닝화다. 과장된 기능이나 유행을 좇기보다 훈련을 반복하는 매 순간 신뢰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언더아머는 ‘BACK TO GYM’이라는 메시지 아래 본연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선택으로 트레이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강조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