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가수 츄와 함께한 ‘Show your Bag’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향에 대한 깊은 이해로 ‘향잘알’로 불리는 츄는 이번 인터뷰에서 선물용으로도 실패 없는 필승 향기템을 소개했다.
평소 향수를 특히 좋아하고 향에 대한 기준이 까다로운 츄는 요즘 가장 애용하는 향수로 ‘슬로우허밍’의 ‘프루티너리 릴리프 퍼퓸밤 터치피치’를 꼽았다. 이 제품은 가방에 키링처럼 달아 사용하는 스틱 퍼퓸으로, 츄의 발랄한 이미지처럼 과즙이 팡팡 터지는 상큼한 물복숭아 향이 매력적이다. 츄는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잔향이 오래 지속된다는 점을 이 제품의 장점으로 말했다.
특히 ‘프루티너리 릴리프 퍼퓸밤 터치피치’는 에탄올 무첨가의 비건 화장품이다. 계속 덧발라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호불호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이라 자주 손이 간다고 츄는 덧붙였다. 슬로우허밍은 나만의 공간에서 느끼는 하이 센티드 리추얼과 흥미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로, 오래 지속되는 향과 고효능, 비건 리추얼을 지향한다.
츄의 더 많은 ‘Show your Bag’ 인터뷰 영상은 〈싱글즈〉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