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희,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감초… 홍우진과 티격태격 '생활 연기' 백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진희,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감초… 홍우진과 티격태격 '생활 연기' 백미

스타패션 2026-02-10 12:01:00 신고

3줄요약
 /사진=배우 이진희,
/사진=배우 이진희, '은애하는 도적님아' 동주댁으로 호평

배우 이진희가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동주댁 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거친 말투 안에 따뜻한 정서를 품은 인물의 복합적인 면모를 절제된 감정선과 차가움과 온기를 오가는 온도 차 연기로 설득력 있게 그려내고 있다. 아이를 홀로 키워온 동주댁의 삶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중요한 중심축을 잡고 있다.

지난 7일과 8일 방송에서는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이 갈 곳 없는 아이들을 데리고 동주댁을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진희는 아이들을 따뜻하게 보살피고 집을 구경시켜주는 모습으로 동주댁의 깊은 모성애를 담담하게 표현하며 극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과하지 않은 감정 표현으로 캐릭터의 진정성을 더했다.

이어 은조와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가 돋보였다. 석삼(홍우진 분)과의 티격태격하는 생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리듬감 있는 대사 처리는 주변 인물들과의 케미스트리를 살리며 장면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이진희는 동주댁 캐릭터를 통해 모성애, 따뜻한 인간미, 그리고 맛깔나는 생활 연기를 균형 있게 선보이며 드라마의 정서적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의 온도 차 열연으로 완성된 동주댁의 서사가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 속에서 어떤 깊은 울림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