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설맞이 ‘에누리’ 실시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제공
에이블리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상품을 최대 96%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누리 세일은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명은 풍성한 할인 혜택을 강조하고자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뜻을 담았다. 지난 한 해 동안 패션, 뷰티, 푸드 전 영역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온 만큼 설 연휴를 비롯, 올해도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울러 취향 기반의 고객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18% 할인 쿠폰’, ‘16% 할인 쿠폰’ 등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기획전 페이지에서 생성된 링크를 공유하면 최대 99% 할인 받을 수 있는 ‘가격 깎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유한 링크를 통해 새로운 친구가 앱(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때마다 선택한 상품의 가격이 점진적으로 낮아지며, 참여 당일 내에 상품별 설정된 목표 할인율에 도달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미션 성공 시 즉시 재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전 카테고리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12일, 식단 관리 브랜드 ‘베노프’와 뷰티 브랜드 ‘AIBB’가 라이브를 진행하며, 특히 AIBB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단독 선론칭할 예정이다.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마미케어’는 각각 18일, 22일 방송에서 스테디셀러 상품을 소개한다. 행사 종료일인 23일에는 2030 인기 쇼핑몰 ‘프롬비기닝’이 감도 높은 룩북 콘텐츠를 공개한다.
패션, 뷰티, 라이프 인기 마켓을 엄선해 각각 3일씩 총 4차례에 걸쳐 선보이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 코너도 마련했다. ‘블랙업’, ‘베이델리’, ‘모디무드’, ‘어텀’ 등 유명 쇼핑몰부터 ‘에잇세컨즈’,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어 ‘롬앤’, ‘어바웃톤’, ‘클리오’, ‘페리페라’ 등 뷰티 브랜드와 ‘SONY’, ‘인스탁스’, ‘신지모루’ 등 디지털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푸드 카테고리에서는 ‘허닭’, ‘비브리브’, ‘아담떡공방’, ‘낭만상점’ 등이 참여해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는 해당 코너 참여 마켓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관계자는 “이번 에누리 행사를 통해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푸드까지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본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올해도 스타일이 담긴 모든 영역에서 유저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각 카테고리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