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도 입틀막…"상처 받을 것 같은데" 반전 선택에 '아수라장' (나는 솔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송해나도 입틀막…"상처 받을 것 같은데" 반전 선택에 '아수라장' (나는 솔로)

엑스포츠뉴스 2026-02-10 09:51:03 신고

3줄요약
'나는 솔로' 송해나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나는 솔로' 30기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초특급 반전 결과가 펼쳐진다. 

11일 방송되는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에서는 예상밖의 결과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나라 30번지 상황이 공개된다. 

앞서 '자기소개 타임'으로 서로를 파악한 30기 솔로남녀는 이날 본격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로맨스 온도를 올린다. 이중 한 솔로남녀는 '개그 티키타카'가 척척 맞는 대화로 '그들만의 세상'을 만든다. 

솔로남은 1시간 넘게 둘만의 대화에만 집중하던 중 "혹시나 나가서 먹을 기회가 된다면 데려가 주겠다"며 '솔로나라 30번지' 촬영 후 닭발 맛집을 함께 가자고 약속한다. 이어 그는 "너무 재밌다. 더 있고 싶다"고 솔로녀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솔로나라 30번지는 첫 데이트 선택에 들어간다. 솔로녀들의 선택으로 데이트 매칭이 이뤄지는 가운데,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예상밖의 결과가 속출하자 경악을 금치 못한다. 특히 한 솔로남이 반전 결과의 주인공이 된 모습에 송해나는 "진짜? 대박이다"라며 '입틀막'('입을 틀어 막는다'의 줄임말) 한다. 솔로녀들 역시 웅성거리며 격하게 동요하고, 송해나는 "(저 솔로남) 상처 받을 거 같은데, 나 몰랐어"라고 대리 충격을 호소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선택에서도 눈을 의심케 하는 특급 반전이 펼쳐진다. 한 솔로남이 "나 외로워"라고 절박하게 외치자, 이를 들은 한 솔로녀가 "뭐가 외롭냐? 내가 가는데"라며 박력 있게 등장하는 것. 진정한 '에겐남&테토녀'의 만남에 송해나는 "어머 대박"이라며 설레어 한다. 과연 솔로나라 30번지 첫 데이트를 장식할 커플이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30기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11일 오후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NA, SBS Plu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