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휴민트' 사전 예매 16만→예매율 1위 유지...설 연휴 흥행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D-1 '휴민트' 사전 예매 16만→예매율 1위 유지...설 연휴 흥행 예고

이데일리 2026-02-10 08:09:2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설 연휴 가열찬 기세로 극장가를 찾을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가 바로 내일(11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영화 ‘휴민트’는 지난 8일부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 3일 연속 정상을 견고히 지키며 설 연휴 극장가 흥행을 예고한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휴민트’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예매량 16만 5716장을 기록 중이다. 예매율은 37.5%다.

이는 시사회를 통해 입증된 영화적 재미와 완성도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결과로 ‘휴민트’가 이번 설 연휴 남녀노소 관객을 모두 사로잡을 ‘원픽 무비’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한편 지난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호평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예매량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볼만한 영화가 나왔다”, “명절 스트레스 날려버릴 시원한 액션”, “가족, 친구 누구랑 봐도 좋을 영화”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추천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관객들의 발길이 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러한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휴민트’는 개봉 후 더욱 거센 흥행 화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 예매율 정상을 차지하며 설 연휴 뜨거운 기세로 극장가를 달굴 영화 ‘휴민트’는 바로 내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