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스피돔에서 열리는 경륜과(위 사진)와 미사경정장에서 열리는 경정 모습.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설 연휴를 전후해 대상경륜과 무료입장 등 다양한 행사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설 연휴의 시작은 대상경륜이 연다. 올해 첫 대상경륜인 ‘스피드온배 대상경륜’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시즌 초반 판도를 가늠할 무대로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수·목 열리는 경정은 18일과 19일 정상 운영된다. 설 연휴 기간에도 휴장 없이 경주를 이어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륜은 20일부터 22일까지 다시 열린다.
아울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8일부터 22일까지 광명스피돔과 미사경정장, 전국 12개 장외지사 등 전 영업장에서 무료입장 행사를 진행한다.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시스템 ‘스피드온’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영업장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사은행사도 마련된다. 사은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륜 및 경정 홈페이지, 각 영업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