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민 기자) LG 트윈스는 "9일부터 18일까지 2026 상반기 '팬보이스(Fan Voice)'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팬보이스'는 지난 2022년부터 5년째 운영하고 있는 LG 트윈스 팬 자문단으로 고객 관점에서 아이디어와 경기 관람 편의를 위한 아이디어를 구단에 전달하여 반영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상반기 '팬보이스'는 2026년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며 신규 굿즈, 홈경기 이벤트, SNS콘텐츠, 연간회원 등 마케팅 전반과 티켓 예매, 편의 시설 등 팬 관람 경험 개선을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공한다. 또 '고객의 소리 청취 미팅'을 통해 고객 접점 부서와 간담회는 물론 야구단장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간담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2026 상반기 '팬보이스'는 LG 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팬보이스'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LG 트윈스 어센틱 유광점퍼와 정규시즌 홈경기 관람권(블루석 4장, 활동 기간 중 1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유민 기자 k4894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경실 딸, '상탈' 세미 누드 화보 공개 후…확 달라진 근황
- 2위 권민아, 충격적 피부 상태…"시술 후 2도 화상, 공황발작까지"
- 3위 '슛돌이' 지승준, 제2의 변우석 되나…드라마 속 존재감 폭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