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서준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9일 배우 이서준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손편지와 함께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무대 위와 카메라 앞, 그리고 그 너머의 보이지 않는 시간까지 늘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 전하고자 펜을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며 다가오는 봄에 새신랑이 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 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서준은 '한산: 용의 출현', '리멤버', '우월한 하루'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왔다.
이하 이서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서준입니다.
무대 위와 카메라 앞, 그리고 그 너머의 보이지 않는 시간까지 늘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 전하고자 펜을 들었습니다.
⠀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다가오는 봄, 결혼 합니다.
저희의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 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서준 올림
사진=이서준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경실 딸, '상탈' 세미 누드 화보 공개 후…확 달라진 근황
- 2위 권민아, 충격적 피부 상태…"시술 후 2도 화상, 공황발작까지"
- 3위 '슛돌이' 지승준, 제2의 변우석 되나…드라마 속 존재감 폭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