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더글로우 프로 GS홈쇼핑서 매출 신기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톰 더글로우 프로 GS홈쇼핑서 매출 신기록

한스경제 2026-02-09 17:01:03 신고

3줄요약
GS홈쇼핑 1등 뷰티 디바이스 톰 ‘더글로우 프로’./앳홈
GS홈쇼핑 1등 뷰티 디바이스 톰 ‘더글로우 프로’./앳홈

|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앳홈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은 8일 GS샵에서 진행한 신제품 ‘더글로우 프로(PRO)’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완판하며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7000만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최근 1년간 GS샵에서 진행된 뷰티 디바이스 방송 가운데 일 매출 기준 최대 규모다.

물방울 초음파(LDM) 기술 기반의 고기능 뷰티 디바이스 수요에 대응해 톰이 지난해 12월 선보인 ‘더글로우 프로’는 베스트셀러 ‘더글로우’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전문가 수준의 섬세한 케어를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출력 성능을 강화하고 올인원 시너지 케어 ‘트리플 모드’를 최초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톰 ‘더글로우 프로’는 초기 제품 대비 최대 2배 수준의 출력에 4가지 프로페셔널(글로우·밸런스·퍼밍·트리플) 모드를 더해 보습과 진정, 탄력, 광채 등 다양한 피부 고민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미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피부 각질층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속보습 효과와 다운타임이 없어 매일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톰은 이번 방송에서 ‘더글로우 프로’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스킨 부스트 앰플’ 본품 6종에 하드케이스와 클리너 등을 더한 패키지를 구성하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디바이스 기기와 고기능성 화장품을 결합한 홈 에스테틱 솔루션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완판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준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긴급 추가 물량까지 확보해 단숨에 약 1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주목할 점은 이번 성과가 톰이 세운 역대 최고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한 결과라는 점이다. 톰은 지난해 8월 GS샵 ‘톰 더글로우 베이직’ 론칭 방송에 이어 또 한 번 1위 기록을 써 내려가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기술력을 전문가급으로 끌어올린 ‘더글로우 프로’의 제품력과 뷰티 전문가로 통하는 조윤주 쇼호스트의 진행이 맞물리며 시너지를 낸 결과로 분석된다.

톰 브랜드 관계자는 “’더글로우 프로’는 집에서도 전문적인 셀프 관리를 원하는 스킨케어 고관여층에게 적합한 모델로 출시 직후부터 전 판매 채널에서 완판이 이어지고 있다”며 “고객이 일상에서 스스로를 건강하게 가꾸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홈케어 제품 개발에 집중하며 프라이빗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