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설 명절을 맞아 '홀리데이 빅 찬스'를 테마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 문화 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가선다. 설날 당일인 17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대전점은 18일까지 연휴 기간을 맞이해 회전목마 이용권과 어코브 커피 쿠폰, 식당가 및 디저트 즉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패밀리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팩은 H.Point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16일까지 3층 프리미엄마켓 앞에서는 설세트 상품전이 진행 중이다. 정육, 굴비, 육포 등 명절 선물로 수요가 높은 약 50여 종의 설세트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명절 장보기에 편의를 더한다. 행사 카드 (삼성·NH농협·롯데·BC·현대카드)로 명절 세트를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선물세트.
13~16일 롯데·BC카드로 브랜드 합산 30만·6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해 설 세트뿐만 아니라 쇼핑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대전점 3층 전자랜드 매장 또한 최대 12% 특별 사은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13~16일 당일 전자랜드 200만·300만·500만·7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8만·12만·20만·28만·40만원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1층 서비스데스크에서 수령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선물세트.
PAYCO 제휴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PAYCO 포인트로 단일 브랜드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2일까지 1층 해피니스스퀘어 동측에서는 캐치! 티니핑 시즌6 프린세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의 피규어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 이벤트와 싱어롱 콘서트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같은 기간 동안 3층 프리미엄마켓 앞에서는 전통주 팝업 행사도 함께 운영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선물세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선물세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선물세트.
대구 달성주조의 안개막걸리 '포그막'을 선보이는 전통주 팝업을 통해, 명절 상차림과 어울리는 지역 전통주의 깊은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설 명절 분위기를 더하는 문화 콘텐츠도 마련됐다. 따뜻한 색감과 동화적인 상상력으로 일상의 미소와 행복,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감성 회화 작가 '홍빛나'와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명절 연휴 테마를 전개한다. 전시 및 달 항아리 조형물 등으로 연휴 느낌을 더했으며, 18일까지 당일 구매 영수증을 1층 서비스 데스크에 제시 시 세뱃돈 봉투 5매를 증정한다.
방원기 기자 bang@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