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가 설 명절을 맞아 떡국 떡 기탁으로 지역 나눔을 실천했다는 소식이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대구영웅사랑봉사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에 나섰다. 봉사회는 최근 떡국 떡 2㎏ 200박스를 대구 중구청에 전달하며 명절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탁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팬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떡국 떡은 대구 중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명절을 맞아 따뜻한 한 끼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이 담겼다.
대구영웅사랑봉사회는 임영웅 팬들이 모인 온라인 카페 ‘WISH’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봉사 단체다. 2021년부터 성품과 성금을 꾸준히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명절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향한 관심을 놓지 않고 있다.
배정희 대구영웅사랑봉사회 회장은 “임영웅 가수의 따뜻한 마음을 팬들도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기탁을 준비했다”며 “떡국 한 그릇에 담긴 정성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은 “팬클럽의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며 “이런 나눔 문화가 앞으로도 널리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