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이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18개월간 복무할 예정이죠. 소속사 에이라 측은 이날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면서 "다수의 군 장병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을 위해 팬들의 현장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2019년까지 워너원 멤버로 활약한 후,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죠.
강다니엘이 팬들에게 남긴 인사
한편, 워너원은 7년 만에 재결합을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Mnet 〈워너원 고〉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인데요. 아쉽게도 강다니엘은 군 복무 일정으로 인해 이번 활동에 불참한다고 해요. 다만 프로그램 초반 녹화 일부에는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죠. 그는 또, "오랜만에 기분 좋은 소식으로 뵙게 되어 기쁘다. '워너원 고'에 숨어있는 저도 많이 찾아달라"고 반가운 인사를 건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참, 강다니엘에 이어 라이관린도 중국 일정으로 인해 이번 워너원 활동에 함께하지 못한다는군요. 라이관린은 "우리 형들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하면서 워너원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