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짓궂은 장난에 김해준 ‘눈물 글썽’…무슨 일? (맛녀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자 짓궂은 장난에 김해준 ‘눈물 글썽’…무슨 일? (맛녀석)

스포츠동아 2026-02-09 08:59:16 신고

3줄요약
[동아닷컴 김승현 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이 가수 최자의 짓궂은 장난에 제대로 당했다.

6일 방송된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 551회에서는 ‘뚱, 만나면 특집’으로 최자와 신기루가 출연해 두 사람의 찐 단골 맛집을 찾았다.

이날 ‘맛녀석’ 멤버들이 방문한 곳은 최자가 “최애 맛집”으로 소개한 묵은 김치 전문점. 최자는 “홍어도 판다”며 삼겹살, 묵은지, 홍어를 삼합으로 즐기는 먹팁을 공개해 ‘찐 단골’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최자는 삼겹살에 이어 홍어 회를 주문하는 가운데, 난이도 최상이라는 ‘홍어 코’까지 요청해 멤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해준에게 홍어 코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하며 ‘한입만’으로도 권해 김해준을 당황하게 했다.

김해준은 “최자 형 추천이면 해봐야 하는데..”라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 이를 본 문세윤은 “최자 형이 추천하는 코는 다 좋은 코”라고 부추겼고, 황제성 역시 “귀하긴 하다”라고 거들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결국 멤버들의 압박에 못 이긴 김해준은 ‘한입만’으로 홍어 코를 선택, 최자의 추천대로 ‘구워서’ 먹었다. 이내 독한 홍어 향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과 폭소를 동시에 유발했다.

이를 지켜보던 최자는 “홍어 끝판왕을 먹은 것”이라며 “나도 코는 구워서 안 먹는다”라고 뒤늦게 고백해 김해준을 놀라게 했다. 김준현 역시 “흑산도 분들도 (홍어) 코는 안 구워 드신단다”라고 덧붙이며 김해준 놀리기에 합류했다.

김해준은 이후 등장한 묵은지 감자탕과 홍어 코 중 최자의 선택은 어떤 것인지 묻자, 최자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이거 먹으러 올 때도 있다”라며 감자탕을 선택했다. 이에 김해준은 “뭐 하시는 거예요?”라며 최자를 향해 분노를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가게 사장님께 김해준이 “빈속에 홍어 코 안 구워 먹냐”고 묻자, 사장님은 “(그렇게 먹으면) 미친놈이지”라고 단호하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먹방계 ‘초대형 게스트’의 ‘찐 맛집’ 소개로 기대감이 높아진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뚱, 만나면 특집’ 2부는 오는 금요일(13일)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