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 '집대성'에서 빛난 ‘인간 권지용’의 매력
절친 이수혁과 20년 우정 공개, 팬 사랑까지 솔직 고백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유튜브 ‘집대성’에 출연해 오랜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유쾌한 ‘인간 권지용’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지난 6일 공개된 영상에는 G-DRAGON과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인 배우 이수혁이 함께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G-DRAGON은 자신의 곡 ‘This Love’ 가사 속 ‘친구들’의 실제 주인공이 이수혁이라고 밝히며 20년 우정의 서사를 공개했다. 비 오는 날 놀이터에서 우연히 만났던 학창 시절 추억을 나누는 모습에서 두 사람의 깊은 신뢰가 엿보였다. 이를 본 대성은 ‘오래 같이 산 부부 바이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세 사람의 유쾌한 티키타카 역시 웃음을 선사했다. 대성의 재치 있는 말장난에 G-DRAGON이 즉각적으로 받아치거나, 이수혁의 영화 홍보 요청에 ‘개봉박두’를 외치는 등 찐친들 사이에서만 볼 수 있는 잔망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G-DRAGON은 최근 SNS에서 팬 게시물에 ‘좋아요’를 적극적으로 누르는 이유도 밝혔다. 그는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함이라고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릴 때 피사체를 찍는 순간부터 구상을 하고 직접 누끼를 따는 등 ‘대충하는 걸 싫어한다’는 자신만의 스꾸(스토리 꾸미기) 철학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관심을 모았다.
영상 말미까지 이어진 장난과 농담 속에서 G-DRAGON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아티스트가 아닌, 오래된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편안한 ‘권지용’의 얼굴을 보여줬다. 친구가 없다는 대성에게 ‘우리 빅뱅이야’라고 짧고 강렬하게 답하며 팀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은 ‘GD 인스타 좋아요의 이유가 감동이다’, ‘스토리 하나에도 영혼을 가는 진정한 아티스트’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G-DRAGON은 최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6 G-DRAGON ‘FAM’ MEETING’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어 일본 요코하마와 태국 방콕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