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자만 보면 오줌 발사 시바견 유키, 이유는 ‘반전’('TV동물농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잘생긴 남자만 보면 오줌 발사 시바견 유키, 이유는 ‘반전’('TV동물농장')

뉴스컬처 2026-02-08 05:41:1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TV 동물농장’에 역대급(?) 취향 저격견이 등장한다. 눈웃음은 기본, 애정 표현은 예측 불가다.

8일 방송되는 'TV 동물농장'에서는 배우 김고은을 떠올리게 하는 초롱초롱한 눈웃음을 장착한 시바견 유키의 사연이 공개된다. 보기만 해도 심쿵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달리, 보호자들에겐 그야말로 ‘당황 유발견’이라는 후문.

사진=TV 동물농장
사진=TV 동물농장

애견 카페에서도 유키의 관심사는 강아지 친구들이 아니다. 신나게 뛰노는 다른 강아지들 사이에서 홀로 사람들을 유심히 관찰하던 유키는, 마음에 드는 상대가 포착되면 번개처럼 돌진한다. 이어 애교 가득한 눈웃음을 발사… 그리고 곧바로 벌어지는 뜻밖의 행동. 바로 소변 실수다.

문제는 이 행동이 우연이 아니라는 것. 산책 중에도, 집 앞에서도 특정 남성 앞에서만 반복되는 유키의 ‘축축한 애정 표현’에 보호자들은 난감함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 묘한 건, 동물농장 남자 제작진에게는 시큰둥 그 자체라는 사실.

결국 보호자의 “잘생긴 남자한테만 그런다”는 주장을 확인하기 위해 제작진이 직접 실험에 나섰다. 배우 지망생들이 총출동한 깜짝 테스트부터 전문가의 행동 분석까지 더해지며 유키의 속마음 추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모두를 놀라게 한 반전 하나. 유키는 암컷이 아닌 ‘수컷’이라는 점. 과연 유키는 정말 미남을 알아보는(?) 특별한 취향의 소유자인 걸까, 아니면 전혀 다른 이유가 숨어 있는 걸까.

눈웃음 뒤에 감춰진 유키의 진짜 속마음은 8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되는 SBS ‘TV 동물농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