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향고2' 유재석·이성민, 수트 차림으로 한식 먹방… "미슐랭 직원 식사 시간 같아" 폭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풍향고2' 유재석·이성민, 수트 차림으로 한식 먹방… "미슐랭 직원 식사 시간 같아" 폭소

메디먼트뉴스 2026-02-07 22:19:2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유튜브 채널 뜬뜬의 인기 콘텐츠 풍향고 4인방이 오스트리아에서 격조 넘치는 한식 타임을 가졌다. 2월 7일 공개된 풍향고 두 번째 시즌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정장을 갖춰 입은 멤버들이 현지 한식당을 방문해 반전 재미를 선사했다.

여행 전부터 정장을 차려입고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을 방문하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세웠던 멤버들은 오스트리아에 도착한 지 단 하루 만에 한식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결국 이들은 화려하게 차려입은 정장 차림 그대로 현지의 한 식당을 찾아 한식 먹방을 펼쳤다.

현지에서도 자신들이 추구하는 격식 있는 분위기를 유지하려 애썼지만, 김치찌개와 제육볶음 등 익숙한 음식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이내 평정심을 잃고 음식을 흡입하기 시작했다. 이들의 처절한 먹방을 지켜보던 제작진은 지쳐 보이는 상태로 한식을 드시는 모습이 마치 미슐랭 한식 레스토랑의 직원 식사 시간 같다는 날카로운 평을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의 농담에 유재석은 당황하며 우리가 오늘 내고자 하는 느낌은 이게 아니다라고 부정했고, 양세찬 역시 우리가 가는 곳이 미슐랭인데라며 거들었다. 하지만 이들은 곧바로 상황에 적응해 총지배인에 빙의한 이성민을 중심으로 식당 직원 상황극을 즉석에서 벌이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

격조 있는 수트 핏과 대비되는 인간미 넘치는 한식 사랑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오스트리아의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풍향고 멤버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매주 유튜브 채널 뜬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